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스타필드 하남 모빌리티 쇼’ 행사에 참여한다.
22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야외광장에서 진행되는 ‘스타필드 하남 모빌리티 쇼’는 메르세데스-벤츠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차량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모빌리티 축제다.
더클래스 효성은 메르세데스-EQ의 럭셔리 전기 콤팩트 SUV ‘더 뉴 EQA’와 스포츠 퍼포먼스 패밀리 SUV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B 35 4MATIC’을 전시하며,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상담과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핼러윈 시즌을 맞아 화려한 전시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며, 행사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룰렛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더 뉴 EQA’와 ‘더 뉴 AMG GLB 35 4MATIC’의 럭셔리한 디자인과 높은 편의성을 더 많은 고객이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등 9개의 전시장과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