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키마이라' 박해수, "형사 차재환 역, 냉철한 수사지능·허당 인간미 갖춘 인물"

발행일 : 2021-10-22 15:08:37

[RPM9 박동선기자] 배우 박해수가 자신이 맡은 형사 차재환 캐릭터에 얽힌 이야기들을 밝히며, OCN 새 토일드라마 ‘키마이라’의 방영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22일 OCN은 공식채널을 통해 새 토일드라마 ‘키마이라’ 주인공 중 1인 '차재환' 역을 맡은 배우 박해수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는 일상의 밝은 성격 이면에 냉철하고 완벽한 수사능력을 갖춘 '키마이라' 속 차재환의 모습과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극의 전개상황에 대한 박해수의 설명, 드라마 출연각오가 표현돼있다.

배우 박해수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브라운관 복귀작에 대해 “차재환 형사로 인사 드리게 되어 감사하고 한편으로는 긴장된다. 시청자분들과 ‘키마이라’로 만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OCN 제공 <사진=OCN 제공>

이어 박해수는 ‘키마이라’에서 보여줄 차재환에 대해 “수사는 머리로, 인간관계는 가슴으로 할 줄 아는 허당미 가득한 인간적인 면모가 매력적인 인물”이라고 소개한 뒤, 함께 호흡을 맞춘 수현(유진 역), 이희준(이중엽 역) 등 주연배우들에 대해 "주변을 안아주는 넓은 마음과 아우라를 가진 배우", "작품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 따뜻한 형이자 닮아가고픈 멋진 아티스트"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박해수는 “드라마 ‘키마이라’는 긴장감 넘치는 한 편의 장편 추리소설처럼 끊임없는 사건 속에서 각자의 목적을 가진 인물들이 사건을 파헤쳐 나가는 이야기다. 보고 계시는 시청자분들도 같이 추리해보면 좋을 것 같다”는 말과 함께 “배우들과 스텝들 모두 공들여 만든 작품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OCN 새 토일드라마 ‘키마이라’는 강력계 형사 재환(박해수 분), 프로파일러 유진(수현 분), 외과의사 중엽(이희준 분)이 각자 다른 목적으로 35년 만에 다시 시작된 연쇄폭발 살인사건, 일명 ‘키마이라’의 진실을 쫓는 내용을 담은 추적 스릴러다. 첫 방송은 오는 30일 밤 10시30분으로 예정돼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