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NCT 127, 신곡 '페이보릿' 감상포인트 공개… "반전 분위기 담은 NCT 127 표 사랑노래"

발행일 : 2021-10-22 18:08:37

[RPM9 박동선기자] NCT 127(엔시티 127)이 신곡 Favorite(페이보릿)이 '반전 분위기' 매력의 사랑노래라고 예고하며,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22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NCT 127 리패키지 신곡 'Favorite' 감상포인트를 공개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당 포인트공개는 오는 25일 발표될 리패키지 타이틀곡 'Favoite'에 대해 멤버들이 직접 매력포인트를 소개하는 바를 담고 있다.

재현은 “사랑에 대한 감정을 직접적으로 이야기 한 곡인데, NCT 127의 색깔로 표현한 사랑은 어떤 느낌일지 기대해달라”, 쟈니는 “감정을 가장 많이 담은 곡이어서, 어떻게 표현했는지 집중해서 들어주시면 좋겠다”, 마크는 “그동안 보여드렸던 분위기와 반전되는 곡이다. 특히 후렴구의 ‘사랑해 또 사랑해’ 부분이 직설적이어서 매력적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 해찬은 “휘파람 소리가 감상 포인트다. 이 곡을 표현해주는 가장 인상 깊은 사운드”라고 소개했으며, 정우 역시 “도입부의 휘파람 소리가 매력적이다. 또 가사와 멜로디가 감성적이어서 들으시면 바로 좋아하실 것 같다”, 도영은 “멤버들의 목소리로 이뤄진 후렴구의 화성이 포인트라고 생각한다. 웅장한 느낌이 들어서 벅찬 감정이 든다”라고 설명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끝으로  태일은 “후반부의 제 파트에 집중해서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다. 찢었습니다(웃음)”라고 밝혔으며, 유타는 “이번 퍼포먼스가 도입부터 엔딩까지 인상적인 부분들이 많아서 안무도 같이 보면 더 멋있을 것 같다”, 태용은 “스타일링도 포인트다. NCT 127은 단체복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뮤직비디오에서 입은 제복 스타일이 매력적인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NCT 127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리패키지 ‘Favorite’을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