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싱어송라이터 오아랜, 첫 싱글 '들려' 발표…'가을비 향기의 찡한 허스키보컬'

발행일 : 2021-10-25 15:36:05

[RPM9 박동선기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오아랜(or&)이 가을비와 맞물린 가슴 먹먹한 이별송과 함께, 대중의 마음에 처음 스며든다.

오아랜은 지난 24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들려(Hear Me)’를 발표했다.

오아랜은 '누구나' 좋아하고, '누군가' 좋아하는 대중과 마니아 모두를 만족시키는 음악을 하고 싶다는 포부를 지닌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첫 싱글 '들려'는 오아랜이 직접 작사·곡한 자작곡으로, 예고 없는 이별의 시간에 홀로 가슴 속으로만 울부짖는 소리를 노래한 작품이다.

싱어송라이터 오아랜, 첫 싱글 '들려' 발표…'가을비 향기의 찡한 허스키보컬'

실제 음원으로 접한 '들려'는 아련함이라는 키워드 아래 펼쳐지는 자연과 인간의 자연스러운 하모니를 연상케 했다.

세차게 내리는 빗줄기 소리를 배경으로 피아노와 보컬의 심플한 구성을 더해 곡 속 화자의 심정을 더욱 진하게 표현하는 듯 들린다.

또한 빗소리와 맞물린 오아랜의 허스키한 보이스컬러는 더욱 짙은 이별의 향기를 느끼게 한다.

오아랜은 “대중과 소통하는 음악을 하고싶다. 싱어송라이터 답게 진심을 담아 내 이야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오아랜 첫 싱글 ‘들려(Hear Me)’는 현재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