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빅스 레오, 새 싱글 '남아있어' 커밍순티저 공개…'2년만의 재회'

발행일 : 2021-10-25 18:35:30

[RPM9 박동선기자] 빅스 레오가 2년간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음악에 담아 펼친다.

25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빅스 레오 새 싱글 '남아있어' 커밍순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곡명 '남아있어'라는 문구와 함께 조명이 가득한 다크 블루톤의 스튜디오에 빈 의자가 놓여져 있는 모습이 묘사돼있다.

레오 새 싱글 '남아있어'는 2019년 '12월 꿈의 밤' 이후 2년만의 신곡으로, 2년간의 사회복무요원 복무를 마친 이후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함을 담은 곡이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신곡은  2018년 데뷔 앨범 ‘CANVAS’를 시작으로 ‘있는데 없는 너’, ‘the flower’, ‘MUSE’, ‘All of me’, ‘12월의 꿈의 밤’ 등 솔로앨범과 ‘풀 하우스’, ‘몬테크리스토’, ‘마타하리’, ‘더 라스트 키스’, ‘엘리자벳’, ‘마리 앙투아네트’ 등 뮤지컬 활약을 펼쳤던 레오의 새로운 음악적 성숙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 될 전망이다.

한편 레오는 내달 2일 오후 6시 새 싱글 '남아있어'를 발표하고, 같은 달 6일 ‘2021 LEO Special LIVE [I’m Still Here – And you are]’를 개최하며 팬들과 새롭게 마주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