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금호타이어,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전 채널 할인행사

발행일 : 2021-10-29 15:41:13
금호타이어,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전 채널 할인행사

금호타이어가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오는 15일까지 전 판매채널에서 주요 타이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할인행사를 연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전국적인 소비 분위기를 조성해 서민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내수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특히 중소기업, 소상공인과 17개 지자체가 참여해 상생의 의미를 되새긴다.

금호타이어의 오프라인 할인행사는 타이어프로 매장을 비롯해 금호타이어 제품을 판매하는 대리점(일부 대리점 제외)에서 진행한다. 구매자는 금호타이어와 타이어프로 홈페이지에서 발행하는 ‘3+1 쿠폰(300명 한정)’, ‘20% 할인 쿠폰(무제한)’을 발급받을 수 있다. 쿠폰 할인 적용 대상 제품은 승용차용 타이어 TA91, TA51, TA31, TA21 제품과 SUV용 타이어 HP71, KL33 제품이다. 타이어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교체 대행 서비스(일부 지역 제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주요 프로모션 대상 제품(승용차용 타이어 TA91, TA31과 SUV용 타이어 HP71, KL33)을 20%, 온라인몰 판매 전용 제품인 KU27을 40% 할인 판매한다. 타이어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교체 대행 서비스와 방문 장착 서비스(일부 지역 제외)가 무료 제공된다.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신규 가입하면 등록비와 렌탈료 3회분(22~24회차)을 면제받을 수 있다. 더불어 모든 가입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고 타이어 제품 4개를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아이나비 공기청정기를 추가 증정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 영업 담당 상무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소비심리가 많이 위축됐다. 이번 행사에 동참해 경기 활성화에 일조하고 금호타이어 대리점주를 포함한 소상공인에게 활력을 주고 싶다”며 “금호타이어는 계속해서 우수한 제품과 내실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과 함께하는 행보를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신세계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겨울철 안전 운전을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신세계그룹은 29일까지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인기 상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사전 행사를 열고, 30일, 31일 양일간 18개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2021 대한민국 쓱데이’를 진행한다.

금호타이어는 이 행사에 발맞춰 신세계 이마트 온라인몰에서 ‘겨울용 타이어’ 할인 쿠폰을 판매한다. 타이어 쿠폰의 판매 기간은 11월 15일까지이며, 사용기간은 올해 12월 26일까지다. 타이어프로 등 금호타이어 행사대리점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권 쿠폰을 50% 할인가인 5만원에 구매할 기회다. 타이어 쿠폰 사용 대상 제품은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윈터크래프트 WP72’와 ‘윈터크래프트 WS71’ 17인치 이상 모델이며, 해당 타이어 4개 이상 구매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겨울용 타이어 할인 쿠폰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겨울용 타이어 사용 후 사계절용 타이어로 교체하는 시점에 프리미엄 행사 타이어를 구매하면 20% 제품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 쿠폰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