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 가치소비를 지원하고 고객 감성을 사로잡을 다양한 컬래버 빼빼로가 등장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로 인한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와 그동안 자주 보지 못했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날이 되도록 차별화된 빼빼로 출시 및 파격적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GS25는 최근 가장 핫하고 인기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를 중심으로 ‘월드콘’, ‘싸이월드’, ‘빅이슈’, ‘사랑의 열매’ 등 인기 브랜드와 손잡고 다양한 컬래버 상품을 선보인다.
‘춘식이빼빼로’는 낱개상품 4종과 세트상품 9종으로 모든 패키지에 귀여운 ‘춘식이’가 그려져 있으며, 세트상품에는 ‘춘식이’ 스티커, 책갈피, 펜, 저금통, 달력, 라텍스 밴드 등 다양한 굿즈(goods)가 동봉됐다.
‘빅이슈빼빼로’ 3종과 ‘사랑의열매빼빼로’ 4종은 사회공헌 실천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판매를 통해 얻어지는 판매 수익금 일부가 기부돼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쓰인다.
‘싸이월드빼빼로’ 2종은 옛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뉴트로 느낌을 담고, ‘월드콘빼빼로’ 3종(1,500~10,500원) 인기 브랜드의 컬래버를 통해 이색적이고 새로움을 찾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위한 상품으로 기획됐다.
GS25는 컬래버 트렌드를 반영해 준비한 이번 상품들이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구매 의욕을 한층 고조시키고, 어려움에 처한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가치소비를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실천하고자 하는 사람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컬래버 상품과 더불어 파격적인 사전행사도 진행한다.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카카오페이로 ‘춘식이빼빼로' 13종 구매 시 페이포인트 50%가 적립되며, BC‧KB국민카드로 초코‧아몬드 빼빼로 결제 시 2+2행사와 신한카드로 로쉐 T-3‧T-5 결제 시 2+2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비대면 시대 모바일로 선물을 전달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8일부터 14일까지 ‘춘식이빼빼로교환권’ 및 ‘모바일상품권’을 11% 할인하는 기획전과 ‘더팝’앱 원플러스콘에서는 4일부터 11일까지 빼빼로 행사상품 5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GS25,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등 컬래버 빼빼로 출시
판매 수익금 사회 취약계층 위해 사용... 가치소비 및 ESG경영 실천
발행일 : 2021-11-02 13: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