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선데이토즈, 애니팡2 대대적 업데이트 단행

특수 블록 효과·연출 개편

발행일 : 2021-11-03 09:40:00
선데이토즈, 애니팡2 대대적 업데이트 단행

선데이토즈는 3일 모바일 게임 '애니팡2'에 특수 블록 조합 기능과 연출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애니팡2’는 특수 블록 중 조합 조건에 따라 무작위 기능을 제공했던 랜덤팡 등 특수 블록 조합 6가지를 개편해 선보인다. 동일한 블록을 세로 또는 가로로 5개 이상 정렬하면 생성되는 랜덤팡 경우 이번 개편에서 다른 랜덤팡과 결합하면, 화면에 있는 모든 블록을 타격하는 방식으로 변경된다.

특히 게임 화면 전체가 흔들리며 대규모 폭발이 일어나는 랜덤팡의 시각 효과는 화려한 볼거리로 역대 최강의 블록 효과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랜덤팡과 직선팡을 비롯해 직선팡과 원형팡 등 다양한 특수 블록의 결합에 따른 연출 효과 역시 퍼즐 플레이의 속도감과 손맛을 전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퍼즐 플레이를 진행하며 개수 또는 종류 등 특정 조건으로 블록을 맞추면 생성되는 특수 블록은 다양한 모습으로 폭발과 기능을 제공하는 콘텐츠다. 다양한 기능을 통해 퍼즐 플레이의 변수로 활용되는 특수 블록은 만드는 재미와 함께 전략적인 사용을 위한 두뇌 플레이의 재미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선데이토즈 윤덕용 팀장은 "일반 블록만 제거하던 랜덤팡 조합이 퍼즐판 전체에 영향을 주는 강력한 기능으로 강화되며 다양한 특수 블록들도 연출이 개편된 이번 업데이트가 퍼즐 플레이의 전략적 재미를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애니팡2에서 특수 블록 개선 외에 263번째 에피소드 5241부터 5260까지 20개의 신규 스테이지를 선보이며, 11월 3일부터 11월 9일까지 이벤트형 미니게임 '애니의 낚시왕'을 진행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