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 아이브가 첫 멤버 유진을 시작으로 정체공개에 나서며, 데뷔를 향한 여정에 본격 돌입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신인 걸그룹 아이브(IVE)의 첫 번째 멤버 유진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유진은 흑백톤 효과와 함께 청순내추럴 분위기를 드러내는가 하면, 시스루톱과 블랙팬츠 차림에 카리스마 어린 비주얼 콘셉트를 보이며 반전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유진은 Mnet 프로듀스48 출신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로 그 모습을 드러낸 바 있는 2003년생 멤버로, 과거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V2' 당시의 맹활약은 물론, 최근 SBS 인기가요 MC로서도 재기발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첫 멤버 유진의 공개는 그룹의 구심점이 될 리더와 함께 아이브 멤버들의 정체를 공개하는 시작임과 동시에, 안유진·장원영 등 아이즈원 출신 원투펀치와 어우러진 새 걸그룹의 매력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내는 바로 이어진다.
한편 아이브는 우주소녀 이후 스타쉽이 5년만에 선보이는 신인 6인조 걸그룹으로, '가지고 있는 것들'을 자신들의 스타일에 맞게 보여주는 ‘IVE’스러운 당당함을 콘셉트로 한다. 이들은 공식 SNS를 통한 프로모션과 함께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