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5년만의 스타쉽 새 걸그룹 아이브(IVE)가 유진·가을·원영에 이어 리즈·레이·이서 등 멤버 6인의 모습을 모두 공개, 데뷔일정 본격화에 나섰다.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신예 걸그룹 아이브(IVE) 멤버 리즈·레이·이서 등의 프로필을 각각 공개했다.
앞선 3멤버와 마찬가지로 2종류로 나뉘어 공개된 프로필 속 각 멤버들은 생기발랄하고 청초한 이미지와 함께, 시크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관심을 끈다.
흑백톤을 무색케 할만큼 또렷한 이목구비가 주는 환한 매력과 올블랙 스타일의 시크감이 돋보이는 리즈, 똑단발 귀염매력부터 무표정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표정매력을 보여주는 레이, 부드럽고 청초한 분위기와 세련시크 매력을 발산하는 이서 등 각 멤버들의 생동감 넘치는 반전 틴크러시 감각이 돋보인다.
아이브 네 번째 멤버 리즈는 장원영과 마찬가지로 보컬포지션을 소화하는 2004년생 멤버이며, 다섯 번째 멤버 레이는 랩과 보컬을 넘나드는 멀티포지션의 2004년생 일본인 멤버다. 이서는 팀 막내인 2007년생 멤버로, 보컬포지션을 소화한다.
이로써 스타쉽 새 걸그룹 아이브는 유진(리더, 2003년생), 가을(랩, 2002년생), 원영(보컬, 2004년생), 리즈(보컬, 2004년생), 레이(랩·보컬, 2004년생), 이서(보컬, 2007년생) 등 평균 나이 18세(만17세) 6멤버 구성의 그룹으로서 정체를 드러냈다.
아이브는 ‘I HAVE = IVE’라는 의미 속 성장형 그룹의 스토리가 아닌 완성형 그룹으로서의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며, 아이브만의 아이덴티티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아이브는 프로필 공개와 함께, 공식 SNS 팔로워 20만명 돌파 등 랜선주목을 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