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몬스타엑스가 한계 없는 전진을 위한 긴장감을 드라마틱하게 담으며, 새 앨범으로 비쳐질 색다른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마련하기 시작했다.
8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몬스타엑스 신보 'No Limit(노 리밋)' 무드샘플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샘플러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감각적인 비트를 배경으로 짙은 어둠의 지하공간에서 전속력으로 달려나가거나 기둥 뒤에 몸을 숨기는 등 긴장감 어린 모습을 드러낸다.
‘No Limit’은 어떠한 상황에 주어져도 한계 없는 몬스타엑스의 무한한 가능성을 담은 앨범으로, 멤버 주헌이 타이틀 ‘Rush Hour(러쉬 아워)’의 프로듀싱을 맡고 형원·아이엠이 자작곡을 더하는 등 역량 면에서도 무한한 발전을 비추는 작품이 될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9일 오후 2시(한국시간) 미니앨범 ‘No Limit’를 발표, 국내활동에 접어든다. 이후 미국에서 두 번째 정규앨범 ‘THE DREAMING(더 드리밍)’ 발매와 미국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가 진행하는 연말 최대 쇼 ‘징글볼(Jingle Ball)’ 투어, 영화 ‘MONSTA X : THE DREAMING’ 개봉 등 바쁜 연말행보를 전개할 계획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