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세븐틴이 내달 일본에서의 스페셜싱글 발표와 함께, 연말 스케줄을 마무리할 전망이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세븐틴이 내달 8일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를 발표할 계획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는 일본 오리지널 곡이자 세븐틴의 첫 윈터 송으로, 춥고 힘든 상황에서도 우리 모두의 사랑의 힘이 있다면 따뜻한 봄이 찾아올 것이라는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의 타이틀곡 ‘Home’과 정규 3집 ‘An Ode’의 수록곡 ‘Snap Shoot’ 등의 번안과 함게 2021년 “Power of ‘Love’” 프로젝트의 핵심인 '사랑'의 의미를 부각시키는 한편, 세븐틴을 응원하는 캐럿들을 향한 특별한 사랑의 메시지가 담겨있는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끈다.
세븐틴의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 수록곡들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진행될 ‘SEVENTEEN CONCERT <POWER OF LOVE>’ 재팬 에디션을 통해 무대로 선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4일과 21일 오후 5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SEVENTEEN CONCERT <POWER OF LOVE>’를 개최하며, 오는 15일 일본 TBS ‘CDTV LIVE! LIVE!’ 출연과 함께 18일 일본 버전의 온라인콘서트 'POWER OF LOVE’ 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연말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