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2000년대 예능계를 휩쓴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을 주축으로 한 미남미녀들의 훈훈한 기부골프 릴레이가 유튜브채널로 펼쳐지며 조금씩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언론과 커뮤니티, 소셜 등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 '청호 나이스샷'은 다양한 골프레슨과 토크 등 소소하지만 확실한 재미를 주는 콘텐츠들을 주기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채널운영자인 이진성을 중심으로 아나운서, 배우, 모델 등 미남미녀 출연자들이 펼치는 플레이실력과 연관된 레슨 포인트 등 골프 관련 내용은 물론, 이들이 겪은 다양한 비하인드를 공유하는 바로 눈길을 끈다.
또한 코로나19살균제 '제올루션 V-ZERO'를 생산하는 네오팜그린의 후원 아래 최근 진행중인 '신개념 거리맞추기' 골프 게임 이벤트를 통해 소외이웃을 향한 기부에 나서는 점도 단순 콘텐츠 이상의 훈훈한 재미를 느끼게 한다는 평가와 함께 관심을 촉발시키고 있다.
이러한 '청호 나이스샷'에 대한 관심은 7회차 진행 끝에 상금을 획득한 배우 고윤빈과 함께한 기부금 전달(강남 세브란스병원, 350만원)과 함께 더욱 높아지고 있는 모습이다.
이진성은 "골프를 워낙 좋아해 오픈하게 된 골프유튜브 '청호 나이스샷'으로 많은 분들께 조금씩 관심을 모으고 있음에 기쁘다"라며 "게스트분들과 대중분들 모두와 소통하며,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자 하는 일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