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이달의 소녀 츄가 2021버전 '부자되세요' CF의 주인공이 됐다.
12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이달의 소녀 츄가 BC카드 새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츄의 BC카드 모델 발탁은 본업인 가수활동은 물론 ‘놀면 뭐하니?’, ‘강철부대’, ‘달리는 사이’, 온라인 콘텐츠 ‘지구를 지켜츄’ 등을 통해 상쾌발랄 하이텐션 매력을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는 바에 따르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온음료 브랜드를 비롯해 치킨, 게임, 백화점 예능 콘텐츠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이미지를 환기하는 '광고계 블루칩'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것으로도 볼 수 있다.
츄는 모델 발탁과 함께 2002년 붐을 일으킨 대표 광고 카피라이트 “여러분, 모두 부자 되세요”를 리메이크한 CF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에 동참할 예정이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 츄가 BC카드의 새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광고 카피라이트를 리메이크하게 됐다”라며 “츄만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로 재해석한 이번 광고와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츄는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로, 최근 최근 일본 데뷔 싱글 ‘HULA HOOP/StarSeed〜각성〜’을 발표하며 현지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