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일간대치동, ‘일간대치동 1기 모델 컨테스트’ 진행

발행일 : 2021-11-15 12:50:00
일간대치동, ‘일간대치동 1기 모델 컨테스트’ 진행

에스티유니타스는 유초등 교육 자회사 ‘에스티키즈 일간대치동(이하 일간대치동)’이 오는 28일까지 ‘일간대치동 1기 초등 모델 컨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모델 컨테스트는 온라인 초등교육서비스 일간대치동의 대표 모델을 선정하는 대회로, 남녀 2명씩 총 4명을 선발한다.

모델 컨테스트에는 초등학생 1학년부터 6학년 학생들은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참가자의 장점을 보여주는 이미지 또는 영상물을 자기소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 통과자 16명 중 온라인 투표를 통해 2차 통과자 8명을 선정한다. 선정된 8명은 전문가와 프로필 사진과 영상을 촬영하며 이 중 총 4명이 12월에 대표 모델로 선발된다. 1기 초등 모델로 최종 선발된 4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일간대치동 수업권 및 교재를 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일간대치동 1기 초등 모델 컨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절차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간대치동 관계자는 “지난해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의 온라인 설문에 따르면 초등학생들의 희망 직업이 운동선수, 의사, 교사, 크리에이터, 프로게이머 등 굉장히 다양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일간대치동은 초등학생의 효과적인 학습은 물론, 학생들의 꿈에 대한 도전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컨테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일간대치동은 대한민국 교육특구로 불리는 대치동 과외를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초등 교육 서비스다. 대치동 학원 원장진이 직접 집필한 교재로 초등 전문 선생님들이 진행하는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수업을 통해 고가의 대치동 과외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제공함으로써 전국 어디서나 대치동 교육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