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팬덤 데일리와 영원한 '친구'가 되고 싶은 마음을 시즌그리팅에 담아 전한다.
19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위클리 2022 시즌그리팅 ‘웨이크 업 위클리’(Weeekly 2022 Season's Greetings - WUW : Wake Up Weeekly)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곰인형, 장난감 등 아기자기한 소품이 있는 밝은 파스텔톤 방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데일리(공식 팬클럽명)가 잠들면 깨어나 메시지를 남기는 데일리의 영원한 ‘비밀 친구’ 콘셉트로 구성될 시즌그리팅의 분위기를 묘사하는 바로 알려져 관심을 끈다.
위클리의 2022년 시즌그리팅 ‘웨이크 업 위클리’는 현재 건강 상의 문제로 팀 활동을 일시 중단 중인 멤버 신지윤을 더한 팀 완전체의 모습으로 생기발랄 ‘K-하이틴’ 매력을 표현한 바를 다양한 MD구성으로 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웨이크 업 위클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위클리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해 데뷔와 동시에 ‘신인상 6관왕’을 차지한 이후 대표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을 통한 글로벌 활약과 함께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상,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핫티스트’상 등 올해에만 2관왕을 달성하는 등 '슈퍼루키'로서의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