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백호·윤산하·유태양·와이·주찬, 뮤지컬 '알타보이즈' 주연 캐스팅…연출가 슈주 은혁과 호흡

발행일 : 2021-11-19 18:59:05

[RPM9 박동선기자] 뉴이스트 백호와 윤산하, SF9 유태양, 골든차일드 Y(와이)와 홍주찬 등 내로라하는 K팝 인기 보이그룹 매력주자들이 슈퍼주니어 은혁의 연출로 완성된 뮤지컬의 주인공으로 변신한다.

19일 신스웨이브 측은 백호(뉴이스트)·윤산하(아스트로)·유태양(SF9)·와이(골든차일드)·주찬(골든차일드) 등 5인을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 주연으로 낙점했다고 밝혔다.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케빈 델 아귈라가 쓰고 게리 애들러 작곡, 마이클 패트릭 워커 작사로 창작된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5명의 소년이 댄스보컬 그룹을 결성해 노래와 춤으로 관객들에게 사랑과 위안을 전달한다는 줄거리의 콘서트형 작품이다.

사진=신스웨이브 제공 <사진=신스웨이브 제공>

슈퍼주니어 예성, 2PM 찬성, 하이라이트 손동운, 인피니트 장동우 등이 열연했던 일본공연에 이어진 이번 한국공연은 슈퍼주니어 은혁의 연출 참여와 함께 화제가 된 바 있다.

캐스팅된 5명의 아티스트 백호(뉴이스트)·윤산하(아스트로)·유태양(SF9)·와이(골든차일드)·주찬(골든차일드) 등은 각각 뮤지컬 속 주인공 5인 △열정리터 매튜(백호) △작사가이자 팀 내 훈훈메이커 아브라함(윤산하) △섹시미를 자랑하는 의상담당 후안(유태양) △미워할 수 없는 악동 루크(와이) △순수낙천적 매력의 마크(홍주찬) 등의 역할로 분한다.

이러한 캐스팅은 은혁의 연출 소식과 함께, '알타보이즈'에 대한 글로벌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내달 18~24일 KBS아레나에서 공연되며, 공연 전문 글로벌 플랫폼 '메타시어터'를 통해서 생중계된다. 관람티켓은 오는 26일 1차오픈(18~21일 공연분)과 함께 추후 예매오픈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