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원어스, '월하미인' 시어터버전 퍼포 뮤비 금일 공개…압도적 스케일 속 '한국적 美'

발행일 : 2021-11-25 18:05:42

[RPM9 박동선기자] 원어스가 신규버전 뮤비와 함께, 신곡 '월하미인'으로 펼치는 한국적 색채의 퍼포먼스 매력을 한층 더 강력하게 전한다.

25일 RBW 측은 원어스 미니6집 'BLOOD MOON'(블러드 문)의 타이틀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의 시어터 버전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금일 밤 8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원어스의 '월하미인' 시어터버전 퍼포뮤비 공개 결정은 데뷔 첫 음악방송 1위 공약이 달성된 데 따른 팬 감사의 의미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공개될 '월하미인' 시어터버전 퍼포뮤비는 지난 7월부터 전개중인 영화-퍼포먼스 결합의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원어스 시어터)의 콘셉트를 적용한 콘텐츠다

특히 영화 '광해' 속 명장면을 오마주한 퍼포먼스와 함께 펼쳐지는 압도적이면서도 세련된 원어스표 퍼포매릭이 직관적으로 투영돼있다.

한편 원어스는 지난 9일 새 앨범 'BLOOD MOON'을 발표, 17만장에 달하는 초동판매고와 함께 타이틀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으로 음악방송에서 데뷔 첫 1위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등 커리어하이를 기록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