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슈퍼밴드2' 출신 싱어송라이터 제이유나가 신곡 Stop!과 함께 세상을 향한 솔직한 심정들을 자유분방한 소년미 속에 담아 표현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소속사 광합성은 제이유나 신곡 Stop!이 최근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됐따고 밝혔다.
제이유나는 JTBC '슈퍼밴드2' 파이널 무대에 올랐던 '포코아포코(제이유나, 김진산, 장하은, 정민혁)'의 프론트맨이자, ‘알고있지만’, ‘유미의 세포들’ OST를 비롯한 다양한 곡들로 화제를 모은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신곡 Stop!은 올해 초 오디션부터 '슈퍼밴드2'와 함께 바쁜 한 해를 보냈던 제이유나의 솔직한 감정을 담은 자작곡으로, 베이시스트 ’PJNOTREBLE’가 공동 작곡·프로듀싱으로 함께 했다.
이 곡은 그루비한 음악분위기와 함께 빠르게 돌아가는 세상사 속에서 자신만 멈춰있는 듯한 감정을 표현하는 제이유나의 허스키 보이스가 맞물려 매력을 나타낸다.
제이유나는 곡 발표와 함께 소속사 '광합성'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비·리릭비디오·무빙포스터 등 신곡 Stop! 관련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제이유나는 '슈퍼밴드2' 톱6와 함께하는 전국투어 콘서트와 함께, 기타 4대로 구성된 ‘포코아포코(제이유나, 김진산, 장하은, 정민혁)’의 활동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