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이준영, 모럴센스·용감한 시민 등 스크린 도전 예고…안방·OTT 이어 대세행보 거듭

발행일 : 2021-11-26 13:22:55

[RPM9 박동선기자] 이준영이 안방극장과 OTT를 넘어 스크린에까지 도전, 자신의 존재감을 보다 확고히 한다.

사진=제이플렉스 제공 <사진=제이플렉스 제공>

26일 제이플렉스 측은 이준영이 최근 SBS ‘너의 밤이 되어 줄게’ 주연활약에 이어, 스크린 도전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준영의 스크린 도전은 내년 2월 공개될 파격 로맨스물인 넷플릭스 첫 번째 오리지널 영화 ‘모럴센스’(감독 박현진)에서의 열연과 함께, 여성 복싱 유망주 소시민(신혜선 분)의 정규직 교사 도전기 ‘용감한 시민’(감독 박진표) 속 학생 한수강 역 연기로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이는 진중한 카리스마와 허당미를 오가는 SBS ‘너의 밤이 되어 줄게’ 남주인공 윤태인 역, 넷플릭스 화제작 ‘D.P.’에서의 탈영병 정현민 역 등 올해활약과 함께,  2017년 tvN '부암동 복수자들'로 연기를 시작해 OCN '미스터 기간제', SBS '굿캐스팅', MBC 에브리원 ‘제발 그 남자만 나지 마요’ KBS 2TV '이미테이션' 등으로 이어진 필모그래피로 비쳐진 이준영의 연기매력을 더욱 집중적으로 조명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한편 이준영은 매주 일요일 밤 11시5분 방영되는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서 최근 열연을 펼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