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송민호, '탕!♡' 언택트리스닝 영상 공개…'은지원·강승윤→쇼미10' 호평 릴레이

발행일 : 2021-12-04 10:58:44

[RPM9 박동선기자] 위너 송민호의 신곡 '탕!♡'이 동료 연예인들의 호평릴레이와 함께 큰 기대감을 얻고 있다.

4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송민호 솔로 정규3집 'TO INFINITY.' 언택트 리스닝 세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동료 연예인들을 대상으로 신곡을 먼저 들려주며 그 반응을 보는 청음회 콘텐츠로, 소속사 식구인 젝스키스 은지원과 위너 강승윤을 비롯해 피오, 안재현, 개코, 코드쿤스트, 자이언티, 그레이, 비오, 머드더스튜던트, 아넌딜라이트 등 총 11명의 반응들이 담겨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승윤과 코드쿤스트는 "그루비하다. 노래를 들으면 이 박자를 따라가고 싶어진다", "한 글자로 훅을 채우는 게 쉽지 않은데 랩을 참 잘한다" 등으로 극찬했으며, 피오는 "민호가 표현하는 걸 빨리 보고 싶고, 무대가 너무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또 안재현은 "민호의 '탕!♡' 느낌에 사탕이 하나 더 추가됐다. 달콤하다. 끓이면 끓일수록 좋은 탕처럼 들으면 들을수록 좋은 '탕!♡'이다"라고 재치있는 톤으로 호평했다.

개코와 그레이는 "노래가 너무 좋고 '떼창' 나오겠다", "정말 짱이야, 귀에서 막 꿀이 떨어진다"며 칭찬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자이언티는  "송민호스럽다. 공격적이면서도 귀여움을 놓치지 않았다"라며 "이 노래는 밈(MEME)이 많이 생길 것 같다. 유려하면서도 자기 색깔을 짙게 담아내려한 (송민호의) 노력이 엿보인다. 앞으로도 그가 이런 노래를 많이 내줬으면 좋겠다"라고 평했다.

이렇듯 송민호는 동료 연예인들의 귀와 입을 통해 신곡 '탕!♡'의 매력들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송민호는 오는 7일 오후 5시 네이버 V LIVE와 틱톡을 통해 동시 중계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 진행과 함께, 오후 6시 정규3집 'TO INFINITY.'를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