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미스틱 걸그룹' 빌리, 새 싱글 snowy night 스케줄러 공개…7인조 첫 멀티버스 시작

발행일 : 2021-12-06 10:14:45

[RPM9 박동선기자] 미스틱스토리 첫 걸그룹 빌리(Billlie)가 7인조 체제로 새롭게 열 멀티 세계관의 서막을 본격 전개할 것을 시사해 관심을 높이고 있다.

6일 미스틱스토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빌리 새 싱글 'snowy night (스노이 나이트)'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BILLLENDAR PAPERS’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해당 스케줄러에는 오는 7일부터 공개될 두 종류의 영상티저와 세 가지의 오디오티저 등 티징콘텐츠들의 공개일정이 기재돼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특히 영상티저를 수식하는 'scene from snowy night (눈 내리는 밤의 장면)', 오디오티저를 표현하는 'the evidence scene (증거 장면)' 등의 문장과 함께, 귀여운 의상을 입은 채 굳은 표정을 짓고 있는 빌리 멤버들의 독특한 세계관 전개가 간접적으로 표현되는 바 관심을 끈다.

빌리 새 싱글 snowy night은 지난달 데뷔앨범 ‘the Billage of perception : chapter one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 챕터 원)’ 이후 한 달 만의 신곡으로, 새 멤버 션(김수연)의 합류와 함께 더욱 다양하게 펼쳐질 자신들만의 음악세계관과 매력들을 예고하는 작품이라 할 수 있다.

한편 7인조로 재탄생한 빌리의 새 싱글 'snowy night'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