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가수 정승환이 신곡으로 펼쳐질 따뜻하고도 진솔한 감성매력을 내레이션과 함께 직관적으로 표현, 새로운 행보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안테나 측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정승환 새 디지털싱글 ‘별 (Dear)’ 보이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은은한 햇살이 비치는 사진관 속 정승환의 모습을 배경으로 감미로운 피아노선율과 함께 ‘소중히 머물러온 시간 끝에 마주한 다섯 번째 겨울 / 사랑하는 우리가 서로에게 전하는 마음’ 등 정승환의 내레이션이 담겨있다.
특히 담백하면서도 따뜻한 내레이션과 함께 영상 말미 펼쳐지는 음원 일부 포인트는 신곡 속에 담긴 정승환의 따뜻한 감성을 가늠케 한다.
신곡 ‘별 (Dear)’은 ‘2019 정승환의 안녕, 겨울 : 우리가 사랑한 1년’ 공연을 통해 무대공개한 바 있는 정승환 자작곡으로, 그의 따뜻한 목소리로 펼쳐지는 담백하고 진솔한 메시지가 매력으로 꼽힌다.
한편 정승환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새 싱글 ‘별 (Dear)’ 발표와 함께, 이튿날인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첫 공연과 함께 26일 부산, 31일 대구 등의 일정으로 이어질 전국 투어 ‘2021 정승환의 안녕 겨울 : 다시 여기, 우리’ 공연을 펼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