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매력적인 K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동할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의 감동을 CGV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14일 CGV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뮤지컬 ‘알타보이즈’의 극장 생중계를 추진키로 했다고 밝혔다.
‘알타보이즈’는 5명의 소년이 댄스 보컬 그룹 알타보이즈를 결성해 노래와 춤으로 관객들에게 사랑과 위안을 전하는 스토리를 담은 콘서트형 브로드웨이 뮤지컬이다.
특히 슈퍼주니어 은혁이 연출하고 뉴이스트 백호, 아스트로 윤산하, SF9 유태양, 골드차일드의 Y와 홍주찬 등 실력과 매력을 모두 갖춘 K팝 아티스트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GV의 '알타보이즈' 생중계 결정은 지난해 5~6월 뮤지컬 '태양의 노래'를 성공적으로 생중계진행한 바 있는 CGV와 메타시어터의 협업 프로젝트에 따른 것이다.
CGV가 생중계할 '알타보이즈' 공연은 오는 18일 오후 4시 첫공연과 오는 24일 밤 8시 마지막 공연이다. 러닝타임은 100분이며 12세 이상 관람가로 티켓가는 4만 4천원이다.
CGV는 극장 생중계를 기념해 관객들이 뮤지컬의 감동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주연 배우들의 친필 사인이 담겨 있는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컷도 단독으로 제공한다.
뮤지컬 ‘알타보이즈’ 생중계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희망을 노래하고 위로를 건네는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즐기며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며 “12월에는 많은 분들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 보고 싶었던 한국영화, 아티스트의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CGV에서 즐기며 훈훈한 연말을 맞이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비욘드 라이브와의 협업에 따른 ‘샤이니 키’, ‘엑소 카이’의 솔로 콘서트 생중계부터 ‘브레이브걸스’의 첫 팬미팅과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콘서트 등 영화 외에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관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