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포드코리아, 겨울철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연다

발행일 : 2021-12-15 10:30:44
포드코리아, 겨울철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연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15일부터 1월 16일까지 포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신청받은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시승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패밀리 리조트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 달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외부 활동에 적합한 익스플로러의 다재다능함과 강력한 주행 성능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포드코리아는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피닉스파크 평창 패밀리 리조트 숙박권 및 프랑스 최초 향수 브랜드 갈리마드의 보디로션 등을 포함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포드 익스플로러와 함께하는 즐거운 야외활동을 위해 100명의 시승 고객에게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를, 200명에게 차박 시 편안한 취침을 위한 브랜딩 쿠션 배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 시승 신청을 통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 내방 시간을 적절히 배분함으로써, 참가자들이 공간적 거리를 유지하며 최소한의 시간 내에 안전한 시승을 즐길 수 있도록 계획했다.

이번 시승 이벤트를 기획한 포드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수입 대형 SUV 시장 성장에 일조해온 포드 익스플로러는 캠핑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차박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패밀리 SUV로, 겨울 야외 활동에 매우 적합한 모델이다”라며 “고객들이 익스플로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