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레인보우 지숙, 사랑의열매 '나눔리더' 가입…'착한기업 사원→나눔리더'

발행일 : 2021-12-21 14:11:24

[RPM9 박동선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방송인 지숙이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이끄는 '리더'가 된다.

21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 측은 지숙이 개인 기부자 모임 ‘나눔리더(연내 100만원 이상 기부, 약정자)’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사진=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사진=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이날 가입식에는 김상균 사무총장, 양호영 커뮤니케이션본부장 등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들과 지숙을 비롯한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숙의 '나눔리더' 가입은 사랑의 열매 공식 유튜브채널  ‘OZ.lab[;오지랖]’의 컨텐츠 ‘착한 오지라퍼’를 통해 미니골드(주식회사 혼)·퍼시스·티스테이션(한국타이어엔테크놀로지)·미니스톱·홈앤쇼핑·인동에프엔·라운드랩(서린컴퍼니)·나이키·하나은행 등 직무체험과 함께 일당기부하는 '일일사원' 체험을 펼쳤던 것의 연장선상이다.

사진=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사진=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특유의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사회공헌이라는 주제를 쉽게 접근하게 했던 지숙이 '나눔리더' 가입과 함께, 대중적으로 한층 더 폭넓게 나눔의 가치를 전하는 데 앞장설 것으로 보여 관심을 끈다.

지숙은 “그동안 사랑의열매와 함께하는 ‘착한기업’에서의 일일사원 체험은 다양한 직무를 경험해볼 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들에게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이번 나눔리더 가입을 계기로, 주변 사람들에게 나눔을 알려 더 많은 사람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사진=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김상균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은 “지숙의 유튜브 참여로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 친근한 사랑의열매가 됐다”며 “특히, 이번 나눔리더 가입은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기업’에서의 활약으로 해낸 만큼 더욱 큰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는 ‘인플루언서 지숙’이 되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