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미스트롯2' 출신 황우림이 국내외 인기 캐럴 메들리커버와 함께, 대중의 유쾌상쾌한 크리스마스를 기원했다.
21일 린브랜딩에 따르면 황우림은 최근 유튜브 채널 ‘황우림의 포카림’을 통해 '캐럴 메들리 커버' 영상을 공개, 대중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에는 화이트-레드 포인트의 스타일링과 함께 산뜻한 비주얼매력을 자랑하는 황우림이 소녀시대 태티서의 ‘DEAR SANTA’를 시작으로 손승연 ‘첫 눈이 온다구요’, 아이유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까지 국내외 인기캐럴 메들리를 펼치는 바가 담겨있다.
고음을 넘나드는 가창력과 감성적인 보이스는 물론, 러블리한 애교매력까지 다채롭게 보여주는 황우림의 모습은 코로나19 팬데믹이 초래한 차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밝게 환기하는 한편, 그녀를 향한 관심도를 새롭게 하는 바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황우림은 '미스트롯2'를 기점으로 라이징 스타로 거듭난 이후 현재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방송행보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댄스와 감성라이브는 물론 패션, 메이크업, 토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대중과 마주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