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박지연(티아라 지연), 영화 '강남' 타이틀롤 발탁

발행일 : 2021-12-22 10:30:17

[RPM9 박동선기자] 박지연(티아라 지연)이 K-좀비영화 '강남'의 타이틀롤로 스크린 행보를 이어간다.

22일 영화 '강남'(감독 이수성, 제공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작 리필름·조이앤시네마) 제작진은 박지연을 여주인공 배역으로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박지연(티아라 지연), 영화 '강남' 타이틀롤 발탁

영화 ‘강남’은 원인불명의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이 출몰하면서 혼돈의 중심이 된 강남,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한국형 좀비영화다.

박지연은 극 중 현석(지일주 분)과 좀비로부터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는 당찬 성격의 여주인공 '민정' 역을 맡는다.

박지연의 '강남' 타이틀롤 발탁은 최근 촬영을 마무리한 '화녀' 이후 또 한 번의 스크린 활약을 예고하는 바다.

박지연(티아라 지연), 영화 '강남' 타이틀롤 발탁

영화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드라마 KBS‘정글피쉬 2’, KBS‘드림하이 2’ 등을 시작으로 올해 웹드라마 ‘옆집마녀 제이’와 KBS’이미테이션’ 등까지 꾸준한 행보를 펼친 지연의 색다른 연기매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지연은 “평소 작품에서 해보고 싶었던 액션을 이번 작품에서 보여드릴수 있게 되어 액션스쿨에 다니며 열심히 준비했다”고 밝히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화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에 연기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포부를 다졌다.

한편 영화 '강남'은 지난 10일 크랭크인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