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하이브(HYBE)가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의 훈훈한 인삿말과 함께, 연말 피날레 무대인 ‘2022 Weverse Con [New Era]’(이하 ‘2022 Weverse Con’)에 대한 기대치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23일 하이브 측은 위버스 유튜브채널을 통해 2022 Weverse Con 홀리데이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부터 다운(Dvwn), ENHYPEN(엔하이픈), 이현, 프로미스나인, 범주(BUMZU), 세븐틴 등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이 훈훈한 연말인사와 함께, 2022 Weverse Con에서의 색다른 무대매력을 예고하는 바가 담겨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다운(Dvwn)은 각각 “새해에는 더 자주 볼 수 있겠죠? 모아(팬덤명)들 많이 보고 싶어요”, “어떤 음악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게 될지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등으로 말했다.
엔하이픈은 “엔진(ENGENE) 여러분들을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 ‘2022 Weverse Con’을 준비하고 있다”, “스페셜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죠?”라는 말과 함께 멤버 니키의 퍼포먼스 스포일러를 공개하는 등 관심을 높였다.
이현과 프로미스나인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셨으면 좋겠다”, “2022년에는 팬분들과 더 많이 만나고, 소통하는 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 등으로 새해소망과 덕담을 전했다.
범주와 세븐틴은 “새로워진 ‘Weverse Con’에서 오랜만에 제 무대와 노래를 보여드릴 수 있어 정말 기쁘다”, “‘2022 Weverse Con’에서만 볼 수 있는 세븐틴의 스페셜한 스테이지,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2 Weverse Con’는 레이블즈 패밀리콘에서 뮤지션 전반이 함께 하는 연말 피날레 무대로 성장하고 있는 하이브의 대규모 공연으로, 범주, 다운, ENHYPEN, 프로미스나인,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비대면무대), 이현,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의 라인업과 함께 오는 31일 오후 5시30분 온오프라인 동시개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