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부캐전성시대' 봐달라구, 세대초월 '관종파티' 시작…신정환·설하윤→심형래 등 부캐활약

발행일 : 2021-12-24 15:12:14

[RPM9 박동선기자] '메타버스 세울시' 플랫폼을 기반으로 현실-가상을 오가는 부캐 콘텐츠쇼 '부캐전성시대' 속 관심유발 종족 '봐달라구(신정환, 씬스틸러)'의 스테이지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24일 갤럭시코퍼레이션, 페르소나스페이스 측은 오는 26일 방송될 TV조선 '부캐전성시대' 신규회차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이번 '부캐전성시대' 신규회차는 봐달라구의 씬스틸러(신정환)가 분파원을 찾기 위한 노력들로 채워진다.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페르소나스페이스 제공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페르소나스페이스 제공>

다른 사람들의 사진과 영상에서 '씬'을 훔친 죄로 투옥됐다 사면된 씬스틸러 앞에 "DNA 자체가 관종"이라는 말과 함께 온갖 돌출행동을 거듭하는 설스타(설하윤)부터 100만 명 이상의 뷰티 유튜버인 시바스찬(최양락), 클럽에서 주먹다짐을 벌이다 시바스찬의 라이브방송에 함께한 재치입담의 치키타(달수빈),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냉동고에 갖혀 41년간 얼어버린 '냉동영구(심형래)'까지 다양한 설정이 주는 폭소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한편 '부캐전성시대'는 지구에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가 퍼진 가운데, 페르소나별의 다섯 분파가 백신인 '행복'을 전하기 위해 출동하는 이야기를 그린 메타버스 아바타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30분 TV조선에서 방영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