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내달 컴백예정인 유닛 우주소녀 쪼꼬미가 시크한 반전 비주얼과 함께, 팬심을 단단히 지킬 매력포스를 은은하게 드러냈다.
27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한 우주소녀 쪼꼬미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우주소녀 쪼꼬미는 모던한 재킷과 블랙원피스 스타일링을 갖춘 채 무대 위 유쾌상쾌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시크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는 내달 5일 새 싱글 '슈퍼 그럼요'로 이어질 유쾌발랄함 이면의 다채로운 매력의 우주소녀 쪼꼬미를 가늠케 한다.
우주소녀 쪼꼬미는 화보촬영 간 인터뷰를 통해 신곡 '슈퍼 그럼요'에 대해 "디스코 리듬을 기반으로 한 신나는 노래로, 지쳐있는 국민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응원의 세레나데(다영)", "한 번 듣고 나면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곡(수빈)" 등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2019년부터 매년 버킷리스트를 만들기 시작했는데 계획한 것을 전부 이루고 있다. 예전에는 연말이 되면 미련이 남았지만 지금은 이룬 것들을 기록하며 더 긍정적이고 감사할 수 있게 됐다(다영)"며 자신만의 행복비법을 이야기했다.
우주소녀 쪼꼬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2022년 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우주소녀 쪼꼬미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흥칫뿡(Hmph!)'으로 첫 발을 내디딘 우주소녀의 첫 번째 유닛으로, 내달 5일 두 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로 1년3개월만의 유닛컴백에 나선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