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우주소녀 쪼꼬미가 개성만점 팬심지킴이로 변신하는 모습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쪼꼬미의 새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 무드필름을 공개했다.
'짤'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숏폼 형태로 공개된 해당 필름에는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팬심히어로'로 변신하는 쪼꼬미 4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손바닥으로 얼굴을 가리며 귀엽게 미소짓던 찰나에 망토를 두른 슈퍼히어로로 변신한 수빈을 필두로, 모델 느낌의 비율을 뽐내던 루다의 히어로 변신, 시크한 표정에서 러블리한 비주얼 감각을 드러내는 단발머리 여름, 우아한 손인사를 끝으로 카리스마 여전사로 변신하는 다영 등 자신들만의 개성있는 '팬심히어로' 콘셉트가 눈길을 끈다.
이는 ‘바람처럼 나타나 슈퍼 그럼요’라는 가사의 음원 스포와 함께 케이윌과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크래비티, JTBC ‘아는 형님’ 출연진, 2AM 등이 함께 한 리스닝 리액션으로 간접적으로 비쳐진 독특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의 우주소녀 쪼꼬미를 가늠케 한다.
한편 우주소녀 쪼꼬미의 ‘슈퍼 그럼요’는 내달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