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독'(운영사 스마트나우)이 반려견과 함께 2022년 새해 기운을 느끼고픈 견주들의 마음을 반영한 테마정보를 추천, 반려견 소통 어플로서의 존재감을 세운다.
최근 스마트나우 측은 어플 하트독을 통해 '새해 감성충전' 반려견 동반가능 카페 추천정보를 공개했다.
하트독의 반려동물 동반 가능지 추천은 플랫폼 내 등록업체 정보를 기준로 다양하게 누적된 이용평가와 리뷰 등 빅데이터들을 테마별로 분석 제공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내용에 따르면 하트독 추천 '새해 감성충전' 반려견 동반가능 카페는 △잔디밭 위 테이블공간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의 실내와 루프톱을 갖춘 따뜻하고 모던한 느낌의 '타임리스 카페'(충남 공주시 반포면 학봉리) △제주공항에서 조금 떨어진 위치에 있는 깔끔한 외관과 감각적인 실내의 카페공간으로, 귤나무 등 다양한 포토존과 함께 디저트를 즐길 수 잇는 '두갓카페(제주 제주시 해안동)' 등 2곳이다.
한편 하트독은 '하트독(HAT DOG)’은 "개와 함께 행복한 여행(HAppy Travel with DOG)"이라는 모토에서 영어 대문자를 따와 명명된 어플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숙소·카페·음식점·관광지 등 정보를 지역·거리·인기별로 제공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