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최근 빅플래닛메이드 합류로 새로운 행보를 예고한 하성운의 새해 첫 발걸음은 드라마 ‘꽃피면 달 생각하고’ OST였다.
3일 OST 제작사 블렌딩 측은 하성운이 가창한 KBS2 월화드라마 ‘꽃피면 달 생각하고’ 세 번째 OST '너라는 꿈'이 금일 오후 6시 발표된다고 밝혔다.
'너라는 꿈'은 지난달 28일 4회분 로서(이혜리 분)와 남영(유승호 분)이 손을 잡고 도망가는 장면에 삽입된 바 있는 테마곡이다.
이 곡은 평범하던 삶을 설렘으로 만들어준 연인에게 더욱 다가가고 싶고 더 알아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아름다운 가삿말과 하성운 표 스윗 보이스가 어우러져 큰 매력을 이룬다.
하성운 가창의 OST '너라는 꿈' 발표는 ‘경우의 수’, ‘여신강림’, ‘더킹’, ‘그 해 우리는’ 등 인기 드라마의 테마곡을 가창했던 하성운의 감성명성을 다시 한 번 잇는 것과 함께, 소속사 이적 후 처음 내딛는 큰 행보로서 의미가 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꽃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로 흡인력 있는 전개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월화극 1위를 굳게 지키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