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그룹 트레저가 완전한 '트레저 이펙트'를 이룩하기 위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11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트레저가 내달 15일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관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유기적인 연결과 함께 다양한 형상을 이루는 12개의 점들의 움직임을 배경으로 'DO TREASURE TO CONNECT..TO BE ONE..TO YOU' / 'JOIN US IN THE SECOND STEP OF THE TREASURE EFFECT'라는 문구가 새겨지는 모습을 보인다.
트레저의 컴백은 지난해 1월 첫 정규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 이후 1년1개월만의 일이다.
특히 2020년 8월 데뷔 이래로 싱글 릴레이에 이은 정규앨범 피날레로 100만장의 판매량을 달성한 초고속·초집중 전략으로 글로벌 파급력을 드러냈던 트레저가 미니앨범으로의 첫 시작과 함께 더욱 적극적인 행보를 펼칠 것을 예고함에 따라 관심을 끈다.
YG 측은 "늘 트레저 메이커와 함께하고자 하는 멤버들의 진심을 'THE SECOND STEP' 프로젝트 전반에 반영했다. 두 번째 성장 서사를 써내려 갈 트레저의 발걸음은 팬들의 참여로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며 "올 한해 폭풍처럼 몰아칠 이들의 동행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