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휴온스, 설 맞이 ‘스페설 세일’ 진행

발행일 : 2022-01-17 13:50:00
휴온스, 설 맞이 ‘스페설 세일’ 진행

휴온스가 풍요롭고 건강한 임인년 시작을 염원하며 설 특별 세일을 준비했다.

휴온스는 설 명절을 기념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전제품을 최대 79%까지 할인하는 ‘스페설 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효도 선물로 제격인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와 명절 후 다이어트를 걱정하는 이들을 위한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 프리미엄 고함량 비타민 △메리트C 비타민을 비롯해 휴온스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이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메노락토 프로, 메리트C 비타민 구매를 원하는 이들은 17일 밤 10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이용하면 특별한 가격과 함께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코드제로 A9S (1명) △다이슨 코랄 스트레이트너 (1명)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실시간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30명에게는 신제품 △입안에 착 프로폴리스 필름(15매/1박스)도 증정한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홈쇼핑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홈쇼핑 생방송 중에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6개월 구성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중년 여성이 놓치기 쉬운 관절 건강을 같이 케어할 수 있도록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 1개월분을 받아볼 수 있다. 홈쇼핑 생방송 일정은 현대홈쇼핑(1월 17일, 26일), GS홈쇼핑(1월 23일, 31일), 홈앤쇼핑(1월 24일) 등이다.

휴온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기념해 건강한 한 해를 보내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전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휴온스의 다양한 건강 제품들로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