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프로미스나인이 플로버(팬덤명)를 향한 사랑가득한 소통기회와 함께, 새 앨범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 행보를 시작했다.
18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프로미스나인이 지난 17일 밤 개최한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날 쇼케이스는 앨범 대주제에 맞춘 ‘Midnight Party’ 콘셉트와 함께 새 앨범 ‘Midnight Guest’에 대해 플로버(공식 팬덤명)들과 함께 이야기하는 구성으로 꾸며졌다.
쇼케이스 간 프로미스나인은 신보의 수록곡 ‘Escape Room’(이스케이프 룸)과 타이틀곡 ‘DM’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는 한편, 신보에 수록된 5곡을 팬들과 함께 듣고, 각 트랙과 관련된 에피소드들을 공개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특히 무대 위 성숙감이 강조된 퍼포먼스 매력과 함께, 무대밖 특유의 유쾌상쾌한 소통감을 발휘하는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은 온오프라인으로 다가온 팬들에게 큰 호평을 얻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랜만에 플로버들에게 직접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 설렜다. 다시 한번 느끼지만 플로버가 있어야만 비로소 무대가 완성되는 것 같다. ‘DM’을 알리는 첫날, 플로버들과 만날 수 있어서 시작이 더욱 좋은 것 같다. 앞으로도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 가자.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9일 MBC M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DM’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