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그룹 트레저가 최현석·지훈·요시·준규 등을 비롯한 개별 콘셉트포토와 함께, 새해 전개할 'THE SECOND STEP' 행보의 첫 서막에 대한 기대치를 마련하기 시작했다.
18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트레저 첫 미니 'THE SECOND STEP : CHAPTER ONE' 콘셉트컷 중 최현석·지훈·요시·준규 버전을 각각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컷 속 4멤버들은 이전 'THE FIRST STEP' 시리즈 당시의 모습에서 날렵함과 부드러움의 절묘한 매력조화를 표현하고 있다.
파격 헤어변신의 최현석, 부드러운 카리스마감의 지훈, 날렵함과 아날로그 감성을 아우르는 요시, 아련한 눈빛의 준규 등 각 멤버들의 이미지는 기존 톤과는 다른 파격적인 감각과 함께 조금은 더 성숙한 감각을 느끼게 해 관심을 끈다.
트레저 첫 미니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은 2020년8월부터 5개월간 전개된 'THE FIRST STEP' 이후 1년여만에 발표되는 신보이자, 새로운 그룹시리즈의 서막이다.
이번 앨범은 'THE SECOND STEP'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기존 앨범활동 간 비쳐진 모습에서 한층 더 다양한 톤으로 이들의 성장을 조명하는 첫 발이 될 전망이다.
한편 트레저는 내달 15일 첫 미니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을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