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베리베리가 직접 손으로 그린 초대장과 함께, 사흘 앞으로 다가온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최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베리베리 팬미팅 ‘2022 VERI UNIV. Festival’ 관련 초대장 이미지들을 잇따라 공개했다.
공개된 초대장은 베리베리 멤버들이 정성스럽게 직접 그린 이미지로 구성돼있다.
특히 “이 초대장을 들고 ‘2022 VERI UNIV. Festival’에 참여하신다면 올 한해 2022년은 행운과 함께 할 것입니다”라는 추가멘트는 이미지에 담긴 팬사랑과 행사에 대한 베리베리 멤버들의 기대감을 느끼게 한다.
팬미팅은 ‘2022 VERI UNIV. Festival’은 최근 첫 번째 미국 투어 ‘2021 VERIVERY 1st TOUR IN U.S.’ 마무리와 함께 한층 성장한 베리베리의 면모를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새해 첫 소통기회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베리베리의 다양한 매력무대와 함께, 파격적인 커버 댄스부터 감성적인 보컬까지 기존 무대에서 비쳐지지 않았던 모습들을 대거 선보일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베리베리의 이번 팬미팅은 오프라인 뿐 아니라 직접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전세계 팬들을 위해 온라인 플랫폼 올레 tv, Seezn, STAYG, KAVECON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