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정예인, 솔로 첫 싱글 Plus n Minus 25일 발표…커밍순 티저 공개

발행일 : 2022-01-19 18:48:07

[RPM9 박동선기자]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첫 티저와 함께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공식적인 첫 발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SAA) 측은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정예인 첫 솔로싱글 ‘Plus n Minus’(플러스 앤 마이너스) 커밍순티저를 공개했다.

‘Plus n Minus’ iMessage Teaser(‘플러스 앤 마이너스’ 아이메시지 티저)라는 타이틀과 함께 공개된 티저에는 LA 거리를 거닐며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과시하는 정예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사진=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영상에 흐르는 기분좋은 멜로디라인과 함께 환한 러블리 미소를 띠는 정예인이 누군가와 주고받는 메시지를 통해 앨범발매일(25일)을 은연중에 공개하는 바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디지털 싱글 ‘Plus n Minus’는 러블리즈 해체 이후 솔로 아티스트 정예인의 이름으로 처음 내놓는 음악작품으로, 20대 자유분방 에너지와 함께 대중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정예인의 의지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정예인의 첫 디지털 싱글 ‘Plus n Minu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