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한매연,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 24일 일산서 개최

발행일 : 2022-01-21 11:01:14

[RPM9 박동선기자]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신예 아이돌과 대중의 소통을 위한 특별한 기회를 만든다.

21일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하 한매연)은 공식채널을 통해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가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는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에 따른 대중음악공연산업의 침체와 함께, 데뷔 이후 공연기회가 줄어든 신인 아이돌들의 무대확보와 대중소통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의 문화체육관광부 후원, 한매연 주최 공연이다.

사진=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 제공 <사진=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 제공>

이번 무대에는 다크비, 드리핀, 라잇썸, 빌리, 싸이퍼, MCND, woo!ah!(우아!), 위클리, 미래소년, 킹덤, 트라이비, 퍼플키스 총 12팀이 참여, 사전에 초대된 약 200여명의 현장팬들과 함께 공연을 펼친다.

공연은 아리랑TV(해외), KT seezn(국내)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매연은 “이번 공연은 코로나로 인해 오랜 기간 팬들을 만나지 못한 신인 아이돌과 또 이들을 기다려온 팬들의 염원이 만들어낸 무대이다. 안전하고 쾌적한 공연 환경을 만들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인 아이돌들이 참여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많은 중소 기획사 신인 아이돌들은 K-POP의 근간이자 정수이다. 이들이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연합의 가장 큰 목표이자 성과이다”라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