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그룹 트레저가 멤버별 콘셉트필름과 함께, 새 앨범 속 주요곡들의 포인트를 조금씩 공개하며 컴백 기대치를 증폭시키고 있다.
21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최현석·지훈·요시·준규 등을 주인공으로 한 트레저 첫 미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의 콘셉트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곡으로 짐작되는 미디움템포의 경쾌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최현석·지훈·요시·준규 등 멤버들의 다채로운 비주얼 매력들이 펼쳐지는 바가 담겨있다.
호기심 어린 표정과 함께 여유로운 제스처와 그루브로 발랄매력을 뽐내는 최현석,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다크매력 변신에 도전한 지훈, 결의에 찬 눈빛의 요시, 시크감성의 준규 등 각 멤버들의 분위기 흐름은 'I want you'라는 노랫말을 표현하는 멤버들의 목소리와 맞물려, 새로운 카리스마 트레저의 등장을 가늠케 한다.
트레저 첫 미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는 2020년 8월부터 5개월간 전개된 'THE FIRST STEP' 시리즈에 이어지는 신작으로, 예판 8일만에 60만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하는 등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트레저는 내달 15일 첫 미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을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