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폴 바셋, 해운대 피자 특화 매장 오픈

피자 전문점 ‘피자 일뽀르노’ 입점

발행일 : 2022-01-25 10:00:00
폴 바셋, 해운대 피자 특화 매장 오픈

엠즈씨드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오는 26일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피자 특화매장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의 피자를 전문으로 하는 ‘피자 일뽀르노’가 폴 바셋 매장에 입점한 것이다.

폴 바셋은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 협회에서 인증받은 정통 수제 화덕을 새롭게 설치했다. 이 곳에서 쉐프가 직접 만든 화덕 피자 6종을 비롯해 샐러드와 스프, 파스타를 판매하며, 폴 바셋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엠즈씨드 김용철 대표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한 형태의 매장을 기획했다”며, “정통 이탈리안 피자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로, 연인이나 가족단위 등 다양한 고객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주거 단지와 가까운 폴 바셋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첫 번째 특화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피자 특화매장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해운대 아이파크 점에서 판매하는 화덕피자는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산에 있는 폴 바셋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월 25일까지 해운대 아이파크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피자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한편, 더 키친 일뽀르노는 엠즈씨드가 운영하던 ‘더 키친 살바토레’에서 출발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지난 해 5월 새롭게 론칭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