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워너원, 새 싱글 B-Side 트레일러 공개…3년만에 눈뜬 '11인 물빛 하모니'

발행일 : 2022-01-25 17:11:57

[RPM9 박동선기자] 워너원이 트레일러와 함께, 3년만에 워너블에게 비쳐질 새로운 음악이면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5일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워너원 새 싱글 ‘B-Side’(비-사이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워너원의 상징적 오브제인 카세트 테이프를 바탕으로, 새로운 면으로 돌아가며 재생되는 화면 속에서 테이프가 아쿠아 그레이 컬러로 물드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Beautiful’, ‘Beautiful (Part.ll)’에 동일하게 등장했던 “꼭 다시 보고 싶어”라는 가사의 재등장과 함께, 3년만에 다시 이어지는  ‘Beautiful’ 시리즈의 서사감을 가늠케 한다.

새 싱글 ‘B-Side’는 ‘A-Side’에 멈춰있던 워너원과 워너블의 시간을 ‘B-Side’로 다시 재생시킴과 동시에 언제나 그랬듯 항상 옆에 있겠다는 ‘Beside(~옆에)’의 의미를 담은 작품으로, ‘2021 MAMA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간 공개된 신곡 ‘Beautiful (Part.3)’ 등이 수록된다.

한편 워너원은 최근 기존 영상을 모은 아카이빙 유튜브 채널 오픈과 함게, 오는 2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B-Side’을 발표하며 팬들과의 색다른 소통을 나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