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에이핑크, 스페셜 앨범 HORN 트랙리스트 공개…딜레마 등 11곡 수록

발행일 : 2022-01-26 17:59:06

[RPM9 박동선기자] 에이핑크가 ‘Dilemma(딜레마)’를 비롯한 11곡의 스페셜 앨범으로, 10년간의 사랑에 묵직하게 보답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5일 밤 11시 공식 SNS를 통해 에이핑크 스페셜 앨범 ‘HORN(혼)’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Dilemma(딜레마)’를 비롯해  ‘HOLY MOLY’, ‘My Oh My’, ‘Nothing’, ‘Red Carpet’, ‘Single Rider’, ‘Free & Love’, ‘그날의 봄 (Just Like This)’, ‘Trip’, ‘작은 별 (Dream)’에 이어, 지난 해 4월 공개한 팬송 ‘고마워 (Thank you)’까지 총 11트랙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끝나버린 마음을 알지만 그래도 사랑하고 싶은 마음과 그만둬야 하는 마음 사이 처한 ‘딜레마’를 표현한 타이틀곡과 함께 작곡가 켄지(Kenzie)를 비롯해, Gabriel Brandes, 김진환 등 프로듀서진과 전 멤버들의 작사참여로 완성된 다양한 컬러들의 곡들이 앨범과 함께 비쳐질 것으로 예고되는 바 관심을 끈다.

한편 에이핑크 신보 ‘Dilemma’는 내달 1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