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손오공, 토이저러스몰서 바비 한정판 판매

선착순 아이스크림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발행일 : 2022-01-27 12:00:00
손오공, 토이저러스몰서 바비 한정판 판매

손오공은 글로벌 패션 아이콘 브랜드 바비(Barbie)가 밸런타인데이와 졸업 시즌을 맞아 ‘선물과 디저트를 한 번에!'라는 콘셉트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제품은 ‘믹스앤매치 스타일 패션’, ‘핑크 컬렉션 드레스 바비’, ‘크리스탈 판타지 컬렉션’과 클래식 바비 ‘60주년 버블 컷 레트로 바비’로 인기 프리미엄 컬렉터 4종으로 구성됐다. 4종 모두 전 세계 2만 개 한정 생산되는 골드 라벨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27일부터 2월 9일까지 진행되며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선착순 20명에게(품목당)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증정한다.

성인 여성들을 위한 패션인형 ‘믹스앤매치 스타일 패션’은 시폰 원피스와 검정 가죽 재킷, 클래식 티셔츠와 핑크 재킷&팬츠의 조합으로 러프한 분위기와 로맨틱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블랙 스틸레토 힐과 메탈릭 스니커즈, 블랙 클러치 백 등 함께 포함된 5가지 트렌디한 패션 액세서리를 더하고 조합하면 어떤 룩이든 완성된다.

‘핑크 컬렉션 드레스 바비’는 바비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가 좀 더 특별하게 표현된 사랑스러운 핑크빛 튤 드레스로 로맨틱룩의 절정을 보여주며 ‘크리스탈 판타지 컬렉션’은 라벤더 색상으로 그라데이션 된 헤어스타일과 의상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수한 보석의 에너지와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클래식 인형 수집가들을 위한 ‘60주년 버블 컷 레트로 바비’는 1961년 출시된 시크한 헤어스타일을 특징으로 하는 버블 컷 바비를 재현한 제품이다. ‘버블 컷’은 출시 이후 수십 년 동안 컬렉터들에게 사랑받아온 헤어스타일로 60년 만에 실크스톤으로 재현된 고품질의 골드 라벨 바비로 완성됐다.

‘믹스앤매치 스타일 패션’, ‘핑크 컬렉션 드레스 바비’, ‘크리스탈 판타지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배스킨라빈스 하프갤론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60주년 버블 컷 레트로 바비’ 구매 시 배스킨라빈스 1만원 모바일 금액권이 제공된다.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연인뿐 아니라 가족, 친구 모두에게 완벽한 선물이 될 시그니처 바비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함께 준비했다”며 “각 제품 별 콘셉트의 특별함을 더해주는 고급스러운 스페셜 패키징은 더욱 가치있게 느껴지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59년 3월 9일 탄생한 바비는 6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소녀와 바비팬들에게 꿈과 영감을 주는 시대적, 문화적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