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프로미스나인, 'DM' 챌린지 통해 새 화제몰이…우주소녀·뱀뱀 등 릴레이 동참

발행일 : 2022-01-28 16:30:01

[RPM9 박동선기자] 프로미스나인이 신곡 ‘DM’ 소셜 챌린지와 함께 새로운 화제성의 핵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8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7일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 발표와 동시에 전개된 타이틀곡 ‘DM’(디엠) 챌린지(#DMchallenge)로 글로벌 대중과의 소통을 새롭게 하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발매전 스포일러로 공개된 다양한 콘셉트와 포인트 안무에 걸쳐진 립체인지 등 유쾌함과 매력을 동시에 비추는 콘텐츠들은 물론, 개그맨 김대희부터 가수 뱀뱀과 비투비 이민혁, 펜타곤 키노, (여자)아이들 미연, 우주소녀 다영 등 셀럽들의 챌린지 동참 릴레이로 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막내멤버 백지헌을 기준으로 한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스걸파) 출연진, 서울공연예술고 친구·후배들의 ‘DM’ 퍼포먼스까지 다양한 소통 매력을 보이는 바도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Midnight Guest’로 초동 판매량 10만 장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성적을 거뒀다. 각종 국내외 차트를 강타한 이들은 음악방송 무대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새 앨범 활동을 풍성하게 채우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