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강렬한 퍼포매력으로 글로벌 저격중인 보이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설맞이 한복인사와 함께 새해 희망을 함께 하는 미소년의 모습을 비추며 새로운 관심을 얻고 있다.
31일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의 설맞이 한복 인사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동요 ‘까치까치 설날은’ 노래를 합창하며 등장한 한복차림의 트렌드지 멤버들이 전하는 설메시지가 담겨있다.
특히 강렬한 퍼포감의 ‘TNT(Truth&Trust)’과 붕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빌런’, 강렬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트라우마’ 등 데뷔앨범 대표곡들로 비쳐진 강렬한 톤과는 다른 꽃도령 비주얼의 모습으로 당찬포부를 전하는 바는 글로벌 팬들의 또 다른 관심거리가 되고 있다.
트렌드지 멤버들은 "2022년 임인년 설날이 다가왔다(한국)”, “이번 설 연휴도 트렌드지 노래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귀성길 되길 바란다(하빛)”라며, “(코로나19에 지친) 여러분들의 근심과 걱정을 트렌드지가 다 잡아드리겠다. 올 한해도 행복하시길 바란다. 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렌드지는 설연휴를 기점으로 ‘TNT(Truth&Trust)’ 이후 펼칠 후속곡 활동을 위한 준비에 몰입해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