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에이핑크가 화이트톤 분위기의 단체컷과 함께, 양극의 '딜레마'를 관통하는 본연의 당당우아한 멋을 표현해 컴백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일 밤 11시 공식 SNS를 통해 에이핑크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ORN(혼)’의 ‘White(화이트)’ 버전 단체 콘셉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골드-진주 포인트의 순백 미니드레스와 골드컬러 부츠를 매칭한 화려한 비주얼감각과 함께, 시크함과 당당함이 돋보이는 포즈와 표정들을 취하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타이틀곡 '딜레마'가 지향하는 양극단 속의 갈등 테마와 함께, 에이핑크의 10년 청순돌 포인트를 바탕으로 최근까지 ‘1도 없어’, ‘%%(응응)’, ‘Dumhdurum(덤더럼)’ 등을 통해 거듭 강조돼온 당당 걸크러시 포인트의 매칭을 비추는 바로 보여 관심을 끈다.
에이핑크의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ORN’은 딜레마 속 두 가지 선택지를 ‘뿔’이라고 은유하는 데서 착안해, 수많은 선택의 무게와 어려운 상황들이 따르겠지만 두 뿔 사이로 함께 빠져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의 스페셜 앨범 ‘HORN’은 오는 14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