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춘천을 배경으로 한 배우 문소리의 힐링여행기가 금일 그 모습을 드러낸다.
3일 케이티시즌 측은 OTT seezn(시즌) 오리지널 예능 ‘잠적’ 문소리편이 금일 밤 10시30분 첫 공개된다고 밝혔다.
'잠적'은 김다미, 김희애, 한지민, 조진웅 등 인기 배우들의 힐링여행을 테마로 한 시네마틱 로드무비다.
이번 '잠적' 문소리 편은 배우이자 감독으로, 숨 가쁜 삶을 보냈던 문소리가 강원도 춘천과 인제를 누비며 2박3일의 힐링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건강한 채식위주 레시피의 자연밥상과 광활한 평원을 걸으며 사색하는 등의 모습까지 그간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문소리만의 ‘웰니스(wellness)’ 라이프스타일이 대거 비쳐질 예정으로 관심을 끈다.
문소리는 최근 티저를 통해 “’보여줘야지, 표현해야지’라는 마음보다 내가 이런 생각을 하고 있으면, 이렇게 살고 있으면 충분히 스며들었다가 자연스럽게 베어 나오지 않을까”라는 말을 전했다.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문소리 편’은 금일 밤 10시30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 선공개 되며, 10일부터 SKY 채널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방송된다.
유현중 케이티시즌 총괄은 “seezn 오리지널 예능 ‘잠적-문소리 편’을 시청하며, 함께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seezn은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